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코나 소식

홈으로 KONA NEWS 코나 소식

[브레이크뉴스] 음료업계,가을바람 라떼족 급증, 라떼 신메뉴 앞다퉈 출시

2015.10.30 1741

급격히 떨어진 기온에 따뜻한 라떼 음료를 찾는 ‘라떼족’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음료업계가 라떼족을 겨냥한 정통 클래식 라떼부터 아이스크림과 와플, 차(TEA) 등을 라떼와 조화시킨 다채로운 신메뉴를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카페 코나퀸즈, 호주식 정식 라떼 ‘플랫 화이트’ 출시 

하와이안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카페 코나퀸즈는 클래식한 정통 커피를 새롭게 출시하며 가을시즌 커피시장 접수에 나섰다. 

카페 코나퀸즈가 이번에 선보인 호주식 정통라떼 ‘플랫 화이트’는 호주 및 뉴질랜드 사람들이 가장 즐기는 커피메뉴 중 하나다.
‘플랫 화이트’는 일반 라떼보다 거품 양이 적고 작은 잔에 담아 커피 특유의 쌉싸름한 맛과 고소함을 잘 느낄 수 있어 정통 라떼 마니아층의 눈길을 끌고 있다. 

카페 코나퀸즈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30일까지 시즌음료 포함 음료 5잔 구매시 커피 음료 1잔 무료 증정, SNS에 시즌음료 사진 업로드시 커피 무료 음료권 1매 증정 등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카페 코나퀸즈 관계자는 “11월을 앞두고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로 따뜻한 우유를 곁들인 라떼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플랫 화이트도 가을과 어울리는 정통 커피의 클래식한 맛과 향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기사원본보기